일기

사주

아마란스* 2014. 11. 20. 14:28
사주 사이트에서 본 운세 ㅋㅋㅋ
http://m.foxglove.co.kr/luck/luck.php?type_val=1021
 
차성민님의 사주운세입니다.

당신은 그 마음이 순수하고 솔직 담백하며 분별력이 강하고 사려가 깊어서 윗사람의 눈에 들어 사랑을 받고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아 일찍부터 행운의 길이 열리게 될 좋은 운을 갖고 태어났습니다. 
겉으로는 온순한 듯 보이고 때로는 바보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마음속엔 거대한 욕망과 정의가 도사리고 있으며 생활에 활력이 넘치고 강한 의욕감에 불타 일단 상승운을 타게 되면 기약적으로 발전하여 큰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. 이처럼 운이 좋을 때는 한없이 좋지만 나쁠 때는 아주 안 좋아서 무사안일주의에 빠져 무기력해 지거나 남의 밑에서 눈칫밥을 먹게 되며 말만 앞세울 뿐 공상에 들떠 방황을 하기도 합니다. 
따라서 당신은 항상 긍정적인 사고로 살아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말보다는 실천에 신경을 쓰고 자립정신을 살려 투지 있게 생활한다면 이 세상 그 무엇도 부럽지 않은 보람되고 행복한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.

초년운은 대체적으로 평온하지만 10세 이전에는 다소 액이 따르는 편이어서 2, 3세 때 위기를 겪게 되며 9세 때를 잘 넘기면 10세 이후부터는 부모에게 경사가 있고 형제에게 기쁨이 나타나 가정이 화목하고 윤택한 생활을 하게 됩니다. 당신은 어느 땐 젖먹이 아이 같고 어느 땐 도덕군자 같고 어느 땐 영웅호걸 같아서 도무지 종잡을 수가 없지만 대개 인격자라는 소리를 말을 많이 듣는 편이며 사람을 의심하는 면이 강하므로 이점을 고쳐야 합니다. 

중년운은 무리하지 말고 때를 잘 택해서 일을 추진해야지 무턱대고 서둘러 일을 진행시키면 남의 비난을 사게 되고 큰 낭패에 빠지게 되니 신중하시기 바랍니다. 27세 28세에 귀인을 만나 사업을 시작하거나 취직을 하게 되며 37,8세에는 빚 보증이나 어음으로 공든 탑이 무너질 수 조심해야 하며 42, 3세 때에는 큰돈을 벌게 될 것이며 두뇌가 명석하여 크게 이름을 날려 기쁨이 넘치게 될 것입니다. 

말년운은 운이 크게 열리어 소원이 성취되고 기다렸던 때가 다가와 고통스러웠던 지난날을 회상하게 될 것입니다. 사업자는 대 사업으로 발전되고 직장인은 해당분야에서 가장 으뜸 된 자리에 앉게 되며 당신의 지도아래 많은 사람들이 움직이게 되니 그 명예가 빛나게 될 것입니다. 다만 건강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하며 69세 때에 위기를 잘 넘겨야 하면 79세까지 수명을 누리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.

애정 및 결혼운은 언변이 뛰어나므로 이성을 사귀기는 어렵지 않지만 외모를 중요시하며 자존심이 강해 먼저 접근하지 않으므로 결혼이 늦어질 수 있지만 가정운은 비교적 좋은 편이며 훌륭한 자식을 보게 될 것입니다. 
재물운은 금고의 문지기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재산관리에 철저한 사람으로서 타인의 돈을 이용하거나 스스로 많은 기회를 만들어 재산을 모으기도 합니다. 

직업운은 다른 사람에게 머리를 숙이지 않는 직업이 좋고 행동력을 발휘할 수 있는 직업도 좋습니다. 사업가, 정치가, 예술가 등이 적격이며 관료, 은행원, 검사, 변호사, 군인 등도 괜찮습니다. 
건강운은 다소 병치레를 겪게 될 것으로 보이며 소화기 계통의 질병과 요도, 방광 등의 비뇨기 계통 그리고 신경통과 관절염 등에 주의해야 합니다.

 

반응형

'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지난 한주  (1) 2014.12.10
지난 주말의 일기  (0) 2014.12.02
최근의 한 주  (0) 2014.11.17
주말의 쇼핑샷  (0) 2014.11.11
최근의 일주일  (0) 2014.10.30